티스토리 뷰
수원쌍꺼풀 눈성형 여러 가지가 있지만
수원쌍꺼풀 눈성형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매몰법, 절개법, 부분 절개법, 비절개 눈매교정, 절개 눈매교정이 있는데요. 요즘에는 매몰법이나 절개법 대신 비절개 눈매교정이나 절개 눈매교정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수원쌍꺼풀 눈성형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덧붙여 부분 절개법은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수술이기 때문에 권하지 않습니다. 또 젊은 사람들의 경우 수원쌍꺼풀 눈성형을 할 때 그 방법을 결정하는 요소는 피부 두께와 눈과 눈썹 사이의 거리, 눈 뜨는 힘이 또렷한지가 있습니다.
우선 수원쌍꺼풀 눈성형 매몰법에 대해 설명해 보자면 피부를 절개하지 않고 눈꺼풀에 네다섯 군데 작은 구멍을 내서 피부와 눈 뜨는 근육을 연결하여 쌍꺼풀을 만드는 방법을 말합니다. 수술은 매우 간단한 편이고 시간도 많이 걸리지 않는데요. 재수술을 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또 수술 후 붓기나 멍이 매우 적다는 장점 역시 있는데요.
하지만 절개법과 비교했을 때 쌍꺼풀이 풀리는 경우가 다소 많고, 또 시간이 흘러서 조직 탄력성이 떨어지고 눈꺼풀의 노화 현상이 발생하게 되면 쌍꺼풀 라인이 점점 흐려질 수 있답니다. 그리고 눈 뜨는 힘이 부족한 경우 적용하게 될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마치 풀린 것처럼 점점 흐릿한 쌍꺼풀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즉 유효기간이 있는 수술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이는 절개법과 다르게 쌍꺼풀 선을 따라 유착이 잘 생기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내구성이 근본적으로 약간 떨어지게 되는데요. 눈을 뜨는 구조의 힘에 의존하는 방식인 만큼 부하가 많이 걸려서 눈 뜨는 힘의 약화를 초래하게 되거나 점점 느슨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수원쌍꺼풀 눈성형 비절개 눈매교정은 매몰법의 불완전한 부분을 보완한 수술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눈 뜨는 힘이 약해서 약간 졸려 보이고 덮인 눈꺼풀 때문에 눈이 작아 보이는 경우 비절개 눈매교정을 진행하게 되는데, 피부 처짐이 극단적으로 심하지 않은 20대까지는 피부 두께나 피부 처짐 증상의 정도가 심하지 않은 경우 적극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답니다.
이렇게 비절개 눈매 교정을 진행하게 될 때는 윗 눈꺼풀을 뒤집어서 결막을 노출시켜 수술용 실을 이용해 결막 조직의 주름을 만들어 간접적으로 상암검거근조직을 아래로 전진시킵니다. 그리고 수술용 봉합사가 이 과정을 여러 군데 반복하게 되면서 주름 유착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내는데요. 이로 인해 확고한 단축 효과와 힘 전달 강화로 눈 뜨는 힘이 좋아지게 된답니다.
그래서 부드러운 이미지로 개선이 필요하거나 눈꺼풀이 늘어져 졸려 보이는 경우, 눈꺼풀이 여러 주름으로 잡히고 있는 경우, 눈을 크게 만들고 싶은 경우, 쌍꺼풀 수술을 받고 나서 변화가 없는 경우, 양쪽 눈의 크기 차이가 살짝 나는 경우 수원쌍꺼풀 눈성형 비절개 눈매교정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안구 돌출이 심해서 심한데 졸려 보이거나 이미 쌍꺼풀이 예쁘게 있지만 졸려 보이는 눈만 교정하고자 할 때, 피부가 두꺼워서 이미 절개법을 진행했는데 쌍꺼풀라인이 흐릿할 때, 비절개 눈매교정으로 도움받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수원쌍꺼풀 눈성형 비절개 눈매교정을 받게 되면 졸려 보이던 눈이 크고 시원한 느낌을 주면서 또렷한 인상을 갖는 것이 가능한데요. 눈 뜨는 힘이 강해지는 만큼 눈을 뜰 때 편하며 이마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서 이마에 생기는 주름 또한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절개로 진행하게 되는 만큼 피부와 결막의 절개를 하지 않아 흉터가 거의 없는데요. 수술 후 붓기도 적고 2~3일 내에 일상 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또 절개식으로 진행하는 것보다 수술 시간이 짧아 마취에 대한 부담도 적습니다.
하지만 눈덩이 피부가 두껍거나 눈꺼풀의 지방이 많을 때, 눈꺼풀이 많이 처져 있을 때 아주 심하게 졸린 눈일 때는 절개 눈매교정으로 진행하게 된답니다.
덧붙여 이러한 눈성형은 수술 경험이 적은 곳에서 받게 될 경우 재수술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매교정으로 예시를 들어본다면 두 눈을 균일하게 수술해야 하는데 저마다 안검하수의 정도나 피부 두께 등이 다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서 세심하게 진행해야 하지만 수술 경험이 적은 곳에서 받게 되면 짝짝이로 교정하게 되거나 과하게 교정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된답니다.
동안사랑 김원장 (MS성형외과 의원)
17-3 비절개눈매교정, 매몰법, 절개법, 수술방법 총정리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