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 피부 탄력에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 피부 탄력에

나이가 들게 되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주름이 생기기도 하지만 어째선지 얼굴이 커 보여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지지조직이 느슨해지고 무게 중심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얼굴이 전체적으로 처졌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나 실리프팅 등의 방법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런 만큼 오늘은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 등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우선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 같은 레이저 시술은 30~40대에게 적합합니다. 젊어서 콜라겐이 많이 남아있을 때 하는 것이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데 훨씬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30~40대의 경우 일상으로의 빠른 복귀가 중요한 만큼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기도 한데요.
여기서 피부 처짐과 탄력 등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장비로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를 주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주파와 고전압 미세 전류가 통합된 데다 리브이 아이와 리브 페이스 두 개의 핸드피스로 다양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고전압 미세전류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피부 진피 세포에 미세한 열 충격을 주어 피부조직의 세포 활성과 새로운 세포 생성을 유도하면서 피부의 심부지방도 줄여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표피와 진피층의 콜라겐 재생 효과를 통해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면서 모공과 잔주름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눈가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경우 더욱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리브이 아이 핸드피스를 활용할 경우 눈가와 같은 좁은 부위에도 리프팅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 외에도 실리프팅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시는 경우가 적지 않답니다. 이는 의료용 실을 통해 물리적으로 피부 조직을 직접 당기는 방식인 만큼 주기별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분당인모드 리브이레이저와 달리 유지 기간이 긴 데다 변화의 폭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이렇게 실리프팅을 받을 때 사용하게 되는 실은 크게 녹는 실과 녹지 않는 실이 있습니다. 이 중 선호되는 것은 녹는 실인데요. 녹지 않는 실을 사용할 경우 그 성분이 피부 속에 남으면서 여러 가지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녹는 실은 진피층 아래에 간단히 삽입하는 것으로 주름과 처짐을 당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실리프팅에는 대표적으로 다이아몬드 리프팅과 보이락 리프팅이 있는데, 이 둘을 같이 조합하여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MVP 리프팅을 진행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얼굴 타입에 따라 턱선부터 늘어진 목선까지 리프팅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보자면 다이아몬드 리프팅은 특수 처리된 실과 바늘만으로 주름을 펴주는 방법입니다. 피하 지방층과 근막증까지 당겨 올려주게 되는데 처진 피부를 자연스럽고 균형 있게 펴주어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그리고 삽입된 실 주변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만들어지면서 피부 탄력이 살아나게 되고 늘어진 피부 조직을 당겨주어 깊은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처진 턱 주름을 끌어올려서 갸름한 턱선과 얼굴의 V라인을 살리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세포를 자극해서 실이 세포를 자극해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부 톤을 밝게 만드는 데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이락 리프팅은 유연한 브이락 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두 개의 실을 서로 묶어 고정시키는 만큼 어떤 리프팅보다 고정력이 강하답니다. 또한 360도로 주변을 전부 당겨주는 만큼 피부가 울거나 잡히지 않고 콜라겐 생성까지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볍게 받을 수 있는 시술이지만 충분히 경쟁력 있는 경쟁력이 있고, 늘어진 입가 주름과 턱선 등에 탁월하게 도움을 준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