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분당하안검성형 붓기 가라앉게하려면

분당ms성형외과, MS는 고객만을 생각합니다. 2025. 4. 11. 10:38



나이가 들어도 어려 보이고 싶은 마음은 다 같을 것입니다. 이렇게 어려 보이기 위해서는 볼살이 처지지 않고 웃을 때처럼 앞광대까지 봉긋하게 살아나야 하는데요. 하지만 눈밑 노화 현상이 나타나게 되면 눈밑 지방이 불거지고 앞광대 앞에 있는 심부볼 지방이 밑으로 내려가게 되면서 상대적으로 눈밑고랑이 깊어지게 됩니다.



이는 눈밑고랑 아래의 필름 피부 볼륨이 감소하면서 점차 피부 조직이 뼈에 붙은 것처럼 납작하게 꺼져 유착되는 현상이 생기게 된 것인데요. 이로 인해 다크 서클이 더욱 심해지고 눈밑의 피부 노화와 탄력 저하가 가속화된답니다.



또 볼살 조직은 볼지방 처짐과 함께 전체적으로 뼈와 연결된 인대 조직이 느슨해지면서 붙어 있던 피부와 근육이 다 같이 느슨해지는 노화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얼굴이 울퉁불퉁해지고 인디언 주름이나 팔자주름도 깊어지게 되면서 얼굴이 나이 들어 보이는 만큼 분당하안검성형 붓기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 분당 ms성형외과에서는 이러한 눈밑 노화 현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분당하안검성형 붓기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이러한 눈밑 노화 현상은 특정 나이가 되면 급격히 빨라지는 패턴을 보이는데, 남성의 경우 40대 초반에 형성되는 경우가 많고 여성의 경우 40대 초반에 형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눈밑 노화 현상이 발생할 때 분당하안검성형 붓기에 대해 알아보는 이유는 블록한 지방을 눈밑고랑 아래로 재배치하는 것을 통해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늘어진 안륜근을 리프팅하면서 애굣살을 줍고 도톰하게 살려주어 생기 있는 인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또 이렇게 수술을 받고 나서 자연스러우려면, 흉터의 질적인 개선을 위한다면 애교살을 어떻게 잘 살리는지가 중요하며, 이는 수술을 하는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판가름이 납니다.



그리고 분당하안검성형 붓기의 경우 초기 붓기는 2주 이내 회복되고, 수술 후 자연스러워지기까지는 2~3개월 정도가 걸립니다. 이 기간이 지나야 분당하안검성형 붓기가 가라앉으면서 부드러워지고 편하며, 자연스러운 느낌을 갖게 되는데요. 이러한 하안검수술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받기 적합하답니다.



ㅁ 눈 아래 꺼풀이 처지면서 눈 밑에 주름이 생겼습니다.

ㅁ 눈 아래 꺼풀이 처지면서 아래 눈 부분에 두둑하게 지방이 생겼습니다.

ㅁ 애교살이 처지면서 납작해져 있고 주름처럼 보입니다.



이런 경우 분당 ms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게 되면 애교 근육인 안륜근을 잘 살려서 두 겹으로 보강하여 생기있는 눈매로 정리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눈밑고랑부터 앞광대까지 충분한 면적의 볼륨 변화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큐트 라인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져 보다 어려 보이는 얼굴을 갖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안륜근 하방을 충분히 박리하고 나서 격막을 강화시키고 눈밑 지방을 넓게 재배치하게 되는데요. 이때 안륜근을 수직으로 당겨 고정시키는 만큼 눈밑주름과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데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술 후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는데요. 긴장 없는 피부 봉합으로 세심하게 마무리하기 때문에 수술 흔적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 흉터 라인이 하나 보일 뿐인데요.



그래서 수술 후에는 눈빛이 밝아지면서 인상이 생기 있어 보이게 되고 납작했던 애교살을 살려주는 것을 통해 젊어진 느낌으로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불룩 튀어나온 눈밑을 탄력 있고 돋보이는 눈매로 변화시키는 데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이렇게 수술을 받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 10분이며, 마취는 수면 마취와 부분 마취로 진행됩니다. 또 일상생활은 4일 후부터 가능하고 실밥은 4일 후에 제거가 가능한데요. 내원 치료는 2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분당하안검성형 붓기 외에도 보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얼마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